유당 0%, 꾸덕함은 적당하게! 코스트코 신상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 솔직 후기와 활용 레시피
반가운 얼굴을 다시 만나는 기분이 이럴까요?
지난달부터 코스트코 진열대에서 사라졌던 가성비 최강의 그릭요거트.
아무리 둘러봐도 보이지 않아 실망했던 분들이라면, 이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드디어! 새롭게 리뉴얼되어 돌아온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가 진열대에 나타났습니다.
그릭요거트는 한때 다이어터들과 건강식 마니아들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자리잡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자주 사먹기는 부담스러운 제품이었죠. 그래서 대용량 플레인 요거트를 사서 거름망에 걸러가며 ‘홈메이드 그릭요거트’를 만들던 시절도 있었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그 과정은 참 귀찮은 일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코스트코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던 가성비 그릭요거트 제품이 잠시 자취를 감추며 많은 유저들이 절망의 나락(?)에 빠졌고, 그 공백을 딱 맞춰 새롭게 등장한 제품이 바로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제품에 대한 솔직 후기는 물론, 유당불내증 유저들에게도 매력적인 이 제품의 장점과 간단한 홈디저트 레시피까지 모두 소개해드릴게요!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의 첫인상
이 제품을 처음 마주했을 때의 느낌은 "어? 포장이 깔끔하고 익숙한 덴마크 브랜드라 신뢰가 간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국산 원유 94% 사용이라는 점과, **유당 0%**라는 문구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밖에 없는 요소죠.
게다가 가격은 12,990원.
최근에 진행된 할인행사에서는 더 저렴하게도 구입할 수 있었지만, 정가 자체가 타 브랜드 대비 충분히 경쟁력 있는 수준입니다.
특히 일반 시중의 유당 제거 제품들은 맛이 밋밋하거나 특유의 텁텁한 느낌이 있는데, 이 제품은 크리미하면서도 깔끔한 마무리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심하게 꾸덕한 스타일이 아니라 처음 그릭요거트를 시도하는 분이나, 아이들과 함께 먹을 간식으로도 부담이 없습니다.
유당 0%가 주는 진짜 의미
‘유당불내증’을 앓고 있는 분들은 유제품 섭취 후 복통이나 더부룩함, 심하면 설사까지 경험하곤 합니다. 그릭요거트는 일반 요거트보다 유당 함량이 적지만, 아예 0%인 제품은 찾기 어렵죠.
이 제품은 유당을 완전히 제거한 점이 특히 반가웠습니다.
하루 중 유제품 섭취를 꺼리던 분들도 이 제품은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후 간식으로, 아침 대용으로도 부담이 없습니다.
특히 유당 걱정 때문에 그릭요거트를 포기했던 분들에게는 이 제품이 ‘재입문’의 기회가 될 수 있어요.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 아이들도 잘 먹는 이유
사실 홈메이드 그릭요거트를 아이에게 주면 꾸덕한 질감과 살짝 쿰쿰한 향 때문에 거부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너무 진득하지도 않고, 너무 묽지도 않은 ‘적당한 꾸덕함’**을 유지하고 있어
입자가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아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잘 먹게 됩니다.
또한,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이라 꿀, 과일, 시리얼, 견과류 등과 자유롭게 조합이 가능하여 다양한 간식으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참외 디저트로도 찰떡! 홈카페 감성 살리기
요즘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참외 요거트 디저트’, 혹시 들어보셨나요?
달콤하고 아삭한 참외와 요거트를 함께 곁들여 먹는 간식으로, 시원하게 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느껴지기도 해요.
실제로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를 사용해 참외 디저트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 너무 꾸덕하지 않기 때문에 냉동실에 살짝 넣어 뻑뻑함을 보완하면 더 맛있어집니다.
- 큐브로 썬 참외에 요거트를 끼얹고, 메이플 시럽 혹은 꿀을 소량 추가하면 완성!
- 위에 그래놀라 한 줌 얹으면 카페 부럽지 않은 비주얼과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활용도 200%, 그릭요거트 홈레시피 모음
1. 아침 식사 대용 – 그릭볼
- 그릭요거트
- 그래놀라
- 블루베리, 바나나 등 계절 과일
- 꿀 또는 아가베 시럽 약간
그릇에 층층이 담기만 해도 예쁜 홈카페 브런치 완성!
2. 그릭요거트 스프레드
- 그릭요거트
- 소금 약간
- 올리브유 몇 방울
바게트나 크래커에 발라 먹으면 건강한 저녁 안주로도 OK
3. 프로틴 디저트볼
- 그릭요거트
- 단백질 파우더 반 스푼
- 다크초콜릿 또는 견과류
운동 후 먹는 가벼운 단백질 디저트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 다음달에도 다시 살 예정!
첫 구매 후 가족 모두가 만족한 제품은 다시 재구매하게 되기 마련이죠.
다음번엔 할인 기간을 노려 더 저렴하게 구입해보려고 합니다.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유제품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은 정말 가성비와 맛, 건강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선택이라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장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 할 인생 간식! 파마지아노 레지아노 스낵치즈 솔직 후기💛 (1) | 2025.07.22 |
---|